728x90

 

 2015.07.18 일

경북 성주 포천계곡을 다녀왔습니다.

 

부랴부랴 시장보고 챙겨서 성주로 출발~!

근데.

더 빠른길을 놔두고,감각에 의존해 가다보니 길을

더~더~ 둘러서 가게 되었습니다.

 

 

 

 

가면서자고,오면서 잘랑말랑

낮잠이 부쩍 늘었습니다.

어제보다 오늘이 더 커가는걸 느낍니다.

 

 

밥에 김을 싸서 먹고

후식으로다가~

ㅋㅋㅋ

 

 

저 매트를 회수해 와야 하는데.ㅋㅋㅋ

 

 

물도 깨끗하고,

채안이는 아직...물을 무서워해서 발만 담그고 신나게

돌만 던지다가 왔습니다.

 

 

어제 선물받은 원피스 입고~

ㅋㅋ

 

모두 신나는 하루 되세요.

 

출처 : [대구산장산악회]-오지여행-등산-야간산행-오지캠핑
글쓴이 : 김상훈 (길이 끝나는 곳에서)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