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5.07.05일 채안이와 함께

경주 오류 고아라 해수욕장과 신라 밀레니엄 파크를 다녀왔습니다.

당분간은 우리 채안이와 함께 여행을 다녀야 할것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도 엄청 재미 집니다.

아이가 있어도,없어도,모든이들이 함께하는 여행이기를 기대 합니다.^^

 

며칠전부터 해수욕장 간다고

샌들에 선글라스에 한껏 멋부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뽐빼바지가 젤 잘 어울려요~

 

 

 

구명조끼 입고 폼도 한번 잡아 봅니다.

요즘은 아빠에 대한 구타가 심해져서

겁내하고 있어요

돌깡패라서 눈치를 살금살금 보고 있어요.

ㅠㅠ

현재는 말로서 제발 봐달라고 사정하고 있습니다.

ㅠㅠ

 

 

 

혀바닥 내미는것이 조금 쪽팔려서

사진을 조금 작게 하고 싶었지만,

헤헤~헤헤~셀카중 입니다.^^

ㅋㅋㅋㅋㅋ

 

 

언니,오빠,삼촌,이모양~ 초코파이로 정~~한번 느껴 보세요~~

ㅋㅋㅋㅋ

 

 

우리가 도착한 경주 오류 고아라 해수욕장입니다.

돈 받는 사람없어서 공짜로 입장하였습니다.

저기 빨간 텐트옆에다가

던지는 텐트를 피고 의자를 설치해 볼까

생각했습니다.

무건 짐을 가려니,,,,

힘드네요~

ㅠㅠ

 

 

짜잔~~

이렇게 텐트와 의자를 설치하고

보트에 바람도 넣었습니다.

땡볕에 하려니

힘들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헉헉~~

 

 

멀봐!

나 깡패 같아요?!

ㅋㅋㅋㅋ

얼마전에 침대 올라가다 다쳐서

3바늘 꿰메고 현재는 치료중이에요~~ㅋㅋ

 

 

 

무섭다고 물 가까이는 가지 못하고,

여기 돌바닥 위에서

배타고 산으로 가고 있는중입니다.

ㅋㅋㅋ

아욱겨~

 

 

 

해수욕장은 더워서 일찍 철수하고,

경주 보문단지로 이동하면서,불국사 삼거리 옆에서

석쇠 불고기 먹었는데요~

채안이 먹이느라 사진 찍을 겨를이 없었습니다.

나도 배고프다고!!

ㅡ,,ㅡ

 

 

 

여기는 경주 신라 밀레니엄 파크

수중 역사체험 공연 천궤의 비밀 공연장입니다.

공연은 볼만합니다.

지난번 텐트단체 빌린다고 여기 담당자 전화와서 한번 본적 있는데,

돈주고 보니,더 알차게 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돈의 힘디 대단해요~^^

ㅋㅋㅋ

 

 

 

 

 

공연 잘 보고 계시죠?!

ㅋㅋㅋㅋ

 

우리는 시마이 하고 산책하러 달려 갑니다.

 

 

 

조금더 커면 육상선수 해보고 싶냐고 물어볼 예정입니다.

배뿔뚝이 아빠랑 달리는 차원이 달라요~^^

ㅋㅋㅋㅋ

 

 

손에쥔 강아지풀을

아기 강아지 풀이라 합니다.

ㅋㅋㅋ

꽃도 한다발 선물 받았습니다.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마다 아이고~예뻐라~하는데

용돈은 없네요

ㅡ,,ㅡ

ㅋㅋ

 

 

 

신라 밀레니엄 파크에서 공연하는

화랑의도 마상공연 입니다.

채안이한테 말을 좀더 가까이 보여주려고 맨아래줄에

걸터 앉아 있었는데,

끝날무렵에 위로 올라오라는 소릴 듣고 조금 올라와서 마저 공연을 관람 했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말을 보고

우와~!

하더니 공연소리가 시끄럽다고?!

잠들어 버렸어요~

역시 깡패였어~!

ㅋㅋㅋ

 

 

다음 여행지는 어디로 갈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채안이 밥 먹이고 씻기러 가야해서

그럼 전 이만...ㅋㅋㅋ

 

 

 

 

 

 

 

출처 : [대구산장산악회]-오지여행-등산-야간산행-오지캠핑
글쓴이 : 김상훈 (길이 끝나는 곳에서)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