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이스박스
아이스쿨러
제주특별자치도 아이스박스대여 하는곳
대구 경북 아이스박스대여 배달
얼음 포대 별도 가능합니다
울산 현대백화점 울산점 아이스박스대여

 

아이스박스대여 배달 준비
서귀포시 아이스박스대여
제주도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 렌탈
가벼운 소재
물 배수구 있는 아이스박스
보조 뚜껑
이글루 85리터 아이스박스대여
바퀴달린 아이스박스대여
손잡이로 이동을 편리하게 아이스박스대여
아이스박스대여 배달 하는곳 아웃도어본부

 

소형~특대형 아이스박스대여
아이스박스 렌탈
단체 아이스박스대여
이글루 아웃도어본부닷컴 85리터

제품 특징
항균 라이너를 통한 냄새와 열룩 방지
장시간 동안 유지되는 냉장
Cooler Riser Technology를 통한 향상된 률링 기능
덮개 뚜껑을 이용하여 내용물 접근이 용이함
배수 플러그
이동이 용이한 튼튼한 바퀴
85L 용량
제품 사양
브랜드: 이글루(lgloo)
색상: 네이비
=7: L 80.8 Lx W 43.6 x H 47.9cm
무게: 10.2kg
재질: PE, PP, PU, Steel
본 제품에 직접 음식물이 당지 않도록 사용하시기 바랍니다.KC 인증필 유무
해당사항 없음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225 1-
색상
상품 상세정보 참조
구성품 (제품 구성)
아이스박스 85L
크기
80.8 L x W 43.6 x H 47.9cm
제조자/수입자
이글루 / (주)코스트코 코리아
제조국
미국
취급 방법 및 취급 시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받고 있는 자량 내부 및 트렁크에서는 보냉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강한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안전을 위해 뚜껑은 항상 닫아 주십시오
본 제품에 직접 음식물이 달지 않도록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준
관련 법령 및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름

여름하면 떠오르는 단어 중 하나인 ‘축제’ 그리고 여름 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인 ‘빙수’ 이 두 가지 키워드를 합치면 어떤 말이 나올까요? 네 맞아요! 바로 빙수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주제는 시원한 얼음 위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형 축제인 제 1회 신촌물총축제 입니다!

신촌물총축제란 무엇인가요?
이번 2019년 7월 26일 토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물총축제는 올해 처음 열리는 축제라고 해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ᄒᄒ

어떤 프로그램이 있나요?
프로그램으로는 크게 5가지가 준비되어있어요. 먼저 워터슬라이드 존에서는 초대형 슬라이드 2개와 소형 슬라이드 4개가 설치된다고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라 어른들은 못타지만..ᅲᅲ 대신 성인용 슬라이드는 따로 마련되어있다고 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다음으론 버블존이에요. 물과 거품 속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대형 비눗방울 만들기나 비누방울 터트리기 등 재미있는 놀이기구(?) 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DJ파티&댄스스테이지 인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다같이 춤출 수 있는 무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두 같이 즐겨봐요~~

어디서 열리나요?
*********** 연세로 일대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지하철역과도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은 것 같아요. 입장료는 무료이니 부담없이 즐기면 될 것 같네요^^

벌써부터 핫한 열기가 느껴지는 듯한 느낌이네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여름철 대표 축제인 신촌물총축제였습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단어 중 하나인 ‘축제’ 그리고 여름 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인 ‘빙수’ 이 두 가지 키워드를 합치면 어떤 말이 나올까요? 네 맞아요! 바로 빙수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주제는 시원한 얼음 위에서 즐기는 이색 체험형 축제인 제 1회 신촌물총축제 입니다!

축제나 행사때마다 항상 걱정되는 부분이 있죠..바로 음식과 음료 보관입니다. 특히 더운 여름엔 금방 상하기 쉽고 겨울엔 차가운 온도 유지가 어렵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이 바로 얼음보관용 아이스박스 입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죠. 무겁고 부피가 커서 이동하기도 어렵고 그렇다고 안가져가자니 불안하고..그래서 저희 아웃도어본부닷컴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이글루 아이스박스를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글루 아이스박스란 무엇인가요?
이글루 아이스박스는 미국 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진 아이스박스입니다. 기존 플라스틱 재질과는 다르게 충격에 강하고 견고하며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단열재 두께가 2배 이상 두꺼워 보온/보냉 효과가 탁월합니다.

대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대여기간은 1박2일~이며 택배발송 및 회수 모두 무료로 진행됩니다. 단, 제주지역은 항공료등 별도 요금이 추가됩니다.

대여 수량은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대여수량은 최소 1개부터 최대 500개까지 가능합니다.

대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대여절차는 간단합니다. 먼저 원하시는 날짜와 장소를 말씀해주시면 해당 지역 영업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 후 수거 해드립니다. 결제는 카드결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중 편하신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축제행사 때 유용하게 쓰일 이글루 아이스박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곧 가을축제도 많이 열릴텐데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즐거운 축제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스박스대여 문의는
010 3953 0307

#아이스박스 #아이스박스 대여 #아이스박스 렌탈 #아이스쿨러 #아이스쿨러 대여 #포대 얼음 #얼음 #대형 아이스박스 대여 #이글루 #이글루 아이스박스 대여 #제주도 아이스박스 대여 #제주도 아이스쿨러 대여 #서귀포 아이스박스 대여 #서귀포시 아이스박스 렌탈 #대구 아이스박스 대여 #경북 아이스박스 대여 #서울 아이스박스 대여 #경기도 아이스박스 대여 #강원도 아이스박스 대여 #충청도 아이스박스 대여 #전라도 아이스박스 대여 #부산 아이스박스 대여 #축제용품 #행사용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