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휠체어 렌탈 전문

 

가벼운 휠체어 대여
미키 휠체어
제주도 휠체어 대여 전문 아웃도어본부
접이식 휠체어 대여
제주특별자치도 휠체어 대여 배달 하는곳 아웃도어본부닷컴
제주도 휠체어 대여 배송 합니다
제주도 휠체어 딜리버리 서비스
휠체어 렌탈은 아웃도어본부닷컴 입니다
서귀포 휠체어 렌탈 전문 아웃도어본부

 

제주도 휠체어 대여 하는곳 아웃도어본부닷컴

제주도 여행 휠체어 대여 아웃도어본부닷컴 제주도 여행 휠체어 대여 아웃도어본부닷컴 제주도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국내여행지 중 한 곳이죠. 저도 작년에 가족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너무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서 그런지 아직도 생생하네요. 이번 여름휴가때 다시한번 방문하려고 계획중입니다. 여러분께 제가 이용했던 업체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휠체어대여시 어떤점을 고려해야할까요?
저는 장애인분들에게 있어서 이동권 보장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있어요. 그래서 처음엔 그냥 렌트카를 빌려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저희 어머니께서 몸이 불편하시다보니 직접 운전하기 힘드실것 같아서 휠체어 대여업체를 알아보게되었어요. 먼저 휠체어도 종류가 다양한데, 전동형/수동형/전동+수동형 등 여러가지 타입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바퀴 크기나 높이등 세부사항들을 꼼꼼히 체크해서 결정했어요.

아웃도어본부닷컴에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먼저 예약문의를 하면 상담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그러면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 및 회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반납 또한 마찬가지구요. 참 편리하죠? 혹시라도 일정 변경이 생기면 미리 연락드리면 됩니다.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뭔가요?
제가 느낀 장점은 크게 세가지였어요. 첫번째로는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다른곳에서도 알아봤는데 대부분 하루에 만원꼴이더라구요. 하지만 아웃도어본부닷컴은 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었어요. 두번째로는 꼼꼼한 포장상태였습니다. 박스 안에 비닐포장되어있어서 안심됐어요. 마지막으로는 신속한 대응서비스였는데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카톡으로 문의하면 빠르게 답변해주셔서 좋았어요.

여러분께서도 부모님 모시고 혹은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가실 때 참고하셔서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여행 휠체어 대여 아웃도어본부닷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아웃도어본부닷컴

전국 휠체어 대여 가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리 778-5번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2934
문의 010 3953 0307

#휠체어 대여 #휠체어 #휠체어 렌탈
#제주도 휠체어 렌탈 #제주도 휠체어 대여
#제주 휠체어 대여 #제주 휠체어 렌탈
#서귀포 휠체어 대여 #서귀포시 휠체어 렌탈
제주도 휠체어 대여 하는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