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등산 배낭 아이젠 스틱 등산화 대여
등산 준비물 물품 대여 아웃도어본부닷컴
등산용품
제주
한라산
백록담
등산 가방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단어 바로 ‘한라산’ 일 것이다. 하지만 나처럼 저질체력이거나 무릎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쉽게 도전할 수 없는 곳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젠가는 한 번쯤 올라가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 그런 내 마음을 알아챈 동생이 갑자기 전화해서 자기가 예약했으니 다녀오란다. 웬일로 기특한 짓을 하나 싶어 냉큼 그러겠다고 했다. 그러고 나서 폭풍 검색 시작!! 나는 다른 건 몰라도 먹는 데엔 진심이기 때문에 이것저것 알아보았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게 음식이니까 먹을 걸 먼저 알아봤는데 이건 뭐 종류가 너무 많아서 도저히 고를 수가 없었다. 게다가 요즘 같은 시국에 식당 가는 것도 좀 꺼려지고.. 그러다 문득 떠오른 아이디어~ 어차피 렌트 하는 거니까 도시락을 싸가서 차 안에서 먹으면 되겠다 싶었다. 마침 날씨도 좋을 때니까 밖에서 먹어도 될 듯했고 말이다. 그리하여 며칠 동안 머리를 쥐어짜며 메뉴를 선정하였다. 그리고 대망의 D-DAY~~ 출발하기 전 날 마트에 들러 장을 보는데 왜 이리 설레는지 ᄒᄒ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짐을 챙기고 공항으로 향했다. 비행기 탑승 후 창문 너머로 보이는 풍경 또한 너무나 멋있었다. 무사히 착륙하여 셔틀버스를 타고 렌트카 업체로 이동하는데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마저 그림 같았다.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랄까?ᄒᄒ 잠시나마 행복감을 느끼며 드라이브를 즐겼다.

드디어 한라산 등반 시작점 도착! 우리는 성판악 코스로 올라갔다. 초반에는 완만한 경사라서 걸을만했는데 점점 올라갈수록 숨이 턱턱 막혔다. 중간중간 쉬면서 물도 마시고 간식도 먹었는데 좀처럼 속도가 나질 않았다. 나중에는 다리가 풀려서 거의 기다시피 올라갔는데 정말이지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 정상까지는 못 가더라도 진달래밭 대피소까지만 가자고 다짐 또 다짐했건만 눈앞에 펼쳐진 광경을 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발걸음이 멈춰졌다. 백록담 분화구 주변으로 구름이 자욱하게 깔려있었는데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돌았다. 사진으로만 보던 장면을 직접 눈으로 보다니 감격스러웠다. 힘들게 올라온 보람이 있구나 싶기도 했고^^ 아무튼 이번 여행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한라산 등반 물품 준비
한라산 등산 준비물 대여

제주도 아웃도어본부닷컴
www.jejuoutdoorbonbu.com

 

아웃도어본부

제주도 아웃도어본부닷컴, 장작,등산화,등산복,등산용품,캠핑용품,행사장비,아이젠,텐트,대여,무인매장

www.jejuoutdoorbonbu.com


비대면 무인매장 체험 하세요
05~22시까지 입니다
똑같지 않습니다.다릅니다.
퀄리티 고급 등산/캠핑/행사 장비 대여
이정도 내공에 이정도 숙련도에 이정도 열정에
이정도 퀄리티로
우리 아웃도어본부닷컴이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지!
등산/캠핑/여행/행사 장비 대여 전문
오십시오! 함께해요!
그런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리 778-5번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2934
문의 010 3953 0307

#제주도등산용품대여 #제주장작
#제주도장작 #서귀포장작
#제주도캠핑용품대여
#제두도등산복 #제주도작업복 #제주도일복
#제주도농사복 #제주도등산장비대여 #제주도
#제주 #서귀포 #제주도아이젠대여 #물놀이용품대여
#제주도아이젠대여 #제주도등산화대여
#제주도여행 #제주도한라산등산용품대여
#제주도한라산등산화대여 #제주도한라산보온병대여
#제주도영실코스등산용품대여 #제주도백록담
#제주도여행 #제주도캠핑용품 #제주도텐트대여
#제주우도텐트대여 #우도백팩대여 #제주도캠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