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볼륨Butterfly (Wild Flap Mix-Remix HAN) - Loveholics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거제 통영

 

#홍포전망대

#바람의 언덕

#동피랑 마을

 

 

휴게소에서 자고 일어난 아침.^^

굿모닝~~

 

아침세수하고~양치하고~ㅎㅎ

진정한 노숙의 아침~

아침식사 준비~ㅎㅎㅎ

 

 

 

 

후식으로 맛동산~

꿀꽈배기도 먹어야 하는데 ㅡㅡ

 

 

 

 

 

홍포 전망대에서~

하얀색을 바다?! 라 생각하며~^0^

 

 

 

 

 

ㅎㅎㅎ 어정쩡~ㅎㅎㅎ

 

 

홍포 전망대

전망대 까지는 비포장도로길입니다~

 

 

 

저 뒤에 바다가 보여야 되는데,,ㅎㅎㅎ

 

우회전 

우회전.

여기는 바람의 언덕~^^ 차 엄청 밀려서~ㅜㅜ

 

 동피랑 마을 입구에서~ㅎㅎ

 

 

 

 

 

 

 

 

 

 

 어색한 날개짓~ㅡ,,ㅡ

 

 

 

 

 

여기~

 

자전거 끌바~하고 한파 붙자는 기세???!

 

화가마을 답게 벽 이곳저곳에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브이~

브이를 안하면 포즈가 안나오죠~

 

 

 

 

 옆에 고래가 뛰어놀고 있습니다^^

 통영전경 입니다^^ 풍경은 짱인듯~

동피랑 구판장입니다^^ 가게인데..좀 작아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차가 이뻐서,,,ㅎㅎㅎ 값은 1500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등산여행클럽/대구산장[대구경북젊은산악회]
글쓴이 : 김상훈 (길이 끝나는 곳에서)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