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볼륨Beautiful Days - Love Psychedelico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어디 까지 자랄까요?^^ 참 크네요~올~레~!

 

 

 눈덮인 산에 이끼가 자라고 있습니다.이것땜시 세계 자연문화 유산 등록 되었나요?!

 신기하네요

 

 

 

 

 

 

 

 

 

 

 

 

 

 

완전 배잡음~ㅎㅎㅎㅎ

 

 

 

 

 

 눈사람...진우와 민호의 합작품??? 으로 소품 잘 활용 했습니다~눈 코 입 좀 그리지..그거 숙제였나?!

 

 절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죽음 그자체였습니다.

 

 

 

 

 

 

 

 

 

 

 

 

 

 나무를 왜 이렇게 해두었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이유가??

 

 

 

 

 

 안내표지판이 참 상세네요~.벌써 1.2킬로 왔습니다.

산행중간 아무도 없다 생각하고.그자리에서 뒤로돌아 하고.쉬~~했는데...악!!!!!!! 여자가!! ㅡ,,ㅡ

 

 마지막 후미를 기다린후 한컷!!! 표정들이 참 좋으네요...이때까지는~~ㅎㅎ

 

 

 

 

 

 

 

 

 

 

 

 

 

 

 

 

 

 

 

 

 

 

 

 

 생쑈하는 진우...완전 노래방 스탈~~

 

 

우리는 눈싸움중~~^^ 와우~!!

 

 

 

 

 

 

 

 

 

 

 

 

 

 

 

머가 그리 서럽드노???!!! ㅎㅎㅎ 우나?!

 

 

 

 

 

출처 : 등산여행클럽/대구산장[대구경북젊은산악회]
글쓴이 : 김상훈 (길이 끝나는 곳에서) 원글보기
메모 :

여성용 아크테릭스 폴라텍 티셔츠:235.000원

오스프리 스트라토스 배낭 24리터:135.000원

캠프라인 애니스톰 알파등산화:169.000원

로우알파인 여성용 엘버튼 팬츠:130.000원

오스프리 핸드폰 케이스:8500원

독일 쉐펠 내피쟈켓 a3105 (개털쟈켓):88200원

독일 고어텍스 쟈켓 slj3285: 380.000원

캠프라인 남서용 블랙스톰 알파 등산화:169.000원

 

맹목적으로 디자인과 가격만 보고 등산 아웃도어 장비를 결정하십니까?

제품에는 각각의 특징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있습니다.

정보또한 가격으로 환산할수 없는 가치가 있습니다.

전문가와 상담후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지역 등산용품 전문할인매장

상호:대구산장레포츠-아웃도어 본부닷컴

전화:053-768-0614

주소:대구 수성구 상동 192-17

약도:

 

 

 

 

주요 취급브랜드:

아크테릭스.로우알파인.lowe alpine.쉐펠.마모트.오스프리.써미트.레키.leki.잭울프스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