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볼륨Beautiful Days - Love Psychedelico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수화물 붙이고 있는 우리들....

 제 가방입니다^^ 다음번에는 여행용 가방을 준비해야 겠네요~ㅎㅎㅎ50리터 배낭 한개는 앞에.80리터 배낭한개는 뒤에..카메라 목에걸로~힘들었습니다~

남자....

 비행기 타기전 간단히 우동한그릇씩 하고 있습니다.

 떠나기 위해 앉아있는 사람들....어디로 가는 사람들일까요?

 기내안....이쁜 언냐가 있었는데...저 언냐는 아니었슴돠~

 니도 가만히 보면....변태기질 다분한거 알제?!

인상풀어라

분위기 두사람다 비슷비숫???

 찍는거 알고 저카는저 맞제????ㅎㅎㅎㅎ

 제발 바다에 떨어지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ㅡㅡ

 제주도 도착~

 뱅글뱅글 짐 찾고~

 도착하자마 눈보라가 앞을 가리네요~^^

 굳이 한라산 가지 않아도 여서 놀아도 좋을만큼 눈 많네요~

 ㅎㅎㅎ

종출햄..이거 삭제할라다가~올린다~

 

 

 열심히 이야기가 오고 가는데....요.....

 

 새해 문자질중.....

 이래 보이 민호 잘 생깃나

?!

 혼자 자작도 하고....

 

 

 

 

 

 

 

 

 산봉산 돼지 갈비 진짜 맛났음둥~

 

배 넣어라~~임신 했나?! ㅎㅎㅎㅎ

 

 

 

 

 

 

안내소 직원이 코스에 대해 설명하고 계십니다^^

오름 지도~ 오름의 이름이 참 많더군요...

떠납니다...거문오름..

저 집에 사는 사람 참 좋을것 같습니다.직접 살면 다르겠지만 말이지요...

드디어 거문오름 시작...

온통 하얀 세상~~하얀 순백의 세상~

아이젠...눈....

하얀 눈~

여기 이 돌담 찍다가 일행과의 길이 엇갈렸습니다.길따라 가니...다시...거문오름 대피소 였습니다~

뒤통수 맞은 사람?!ㅎㅎ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요...실력이 부족해서 아쉽네요~자책중입니다~ ㅡ,,ㅡ

 

 

 

 어정쩡한 저의 자세 입니다.ㅡ,,ㅡ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 정 표를 따라서...발걸음을 가볍게..이때까지는 배고픈지도 몰랐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 바르게도 자랐습니다.한면에만 눈꽃이 있습니다~

 

 

 

 

출처 : 등산여행클럽/대구산장[대구경북젊은산악회]
글쓴이 : 김상훈 (길이 끝나는 곳에서) 원글보기
메모 :

여성용 아크테릭스 폴라텍 티셔츠:235.000원

오스프리 스트라토스 배낭 24리터:135.000원

캠프라인 애니스톰 알파등산화:169.000원

로우알파인 여성용 엘버튼 팬츠:130.000원

오스프리 핸드폰 케이스:8500원

독일 쉐펠 내피쟈켓 a3105 (개털쟈켓):88200원

로우알파인 여성용/남성용 클라레쟈켓(본제품은 대구산장레포츠-아웃도어본부닷컴에서만 판매) 143000원(50%할인판매중)

독일 고어텍스 쟈켓 slj3285: 380.000원

캠프라인 남서용 블랙스톰 알파 등산화:169.000원

스노우라인 짚신 아이젠 : 28.000원

 

 

맹목적으로 디자인과 가격만 보고 등산 아웃도어 장비를 결정하십니까?

제품에는 각각의 특징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있습니다.

정보또한 가격으로 환산할수 없는 가치가 있습니다.

전문가와 상담후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지역 등산용품 전문할인매장

상호:대구산장레포츠-아웃도어 본부닷컴

전화:053-768-0614

주소:대구 수성구 상동 192-17

약도:

 

 

 

 

주요 취급브랜드:

아크테릭스.로우알파인.lowe alpine.쉐펠.마모트.오스프리.써미트.레키.leki.잭울프스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