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줄 조명 오징어 등 파티 라이트 스트링 라이트 대여하는 곳 아웃도어 본부입니다.

■줄 조명 오징어 등 파티 라이트 스트링 라이트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파티 라이트 대여 설치 하는곳 아웃도어본부
행사장 조명 대여
파티 줄 조명 대여 설치
파티 라이트 대여 하는곳 아웃도어본부
오징어 랜턴 대여

오징어 등 대여


■아웃도어 본부는 캠핑 장비 및 액티비티 장비 대여 전문店입니다. 오징어 등, 파티 라이트, 스트링 라이트 등 다양한 조명들을 준비하고 있어 파티나 이벤트 장소를 화려하고 아늑하게 꾸미기 좋습니다.

오징어등 줄 등 파티 라이트 대여
파티 라이트 행사장 줄 조명 오징어 등 대여 설치 아웃도어본부닷컴


●대여 가능한 조명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징어 등: 크기와 색상 별로 다양한 종류의 오징어 등 준비
- 파티 라이트: 디스코 볼, 레이저, 스트로보 등 파티 분위기 연출 조명
- 스트링 라이트: 다양한 색상의 전구들이 줄 모양으로 연결된 라이트

■이 외에도 문의하시면 다양한 조명 장비들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대여 기간과 비용은 장비 종류와 대여 일정에 따라 상이하니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파티 라이트 스트링 라이트 야외 줄 조명 15M에서 150CM 단위로 무한대 연결하여 파티나 이벤트를 더욱 화려하게 꾸미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 풍선 장식: 여러 색상과 크기의 풍선을 사용하여 천장이나 벽면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 은하수 효과: 천장이나 벽에 은하수 효과를 표현할 수 있는 특수 스프레이나 은하수 별 전구를 사용합니다.

- 무대 연출: 배경 화면, 조명 효과, 연기 기계 등을 이용한 무대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 포토존: 특정 콘셉트나 소품을 배치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합니다.

- 테마 소품: 파티 테마에 맞는 소품이나 캐릭터 인형을 배치하여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상력을 발휘하여 독특하고 특별한 장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웃도어 본부에 연락 주세요.

■아웃도어 본부에서는 조명뿐만 아니라 파티 및 이벤트 연출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와 소품들도 대여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장비와 소품들이 대여 가능합니다:

- 발포 스티로폼 아치, 포토월 등의 부스 장식 소품
- 풍선, 리본, 가림막 등의 장식 소품
- 음향 및 조명 장비 (스피커, 마이크, 스트로보 등)
- 테이블, 의자, 텐트 등의 이벤트 장비
- 테마 소품 (퍼레이드 소품, 캐릭터 인형 등)

■장비와 소품의 종류와 수량, 대여 기간에 따라 대여 요금이 책정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이벤트 장비나 소품을 대여할 때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 사용 전 장비의 정상 작동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세요. 고장이 있다면 즉시 연락해 주세요.

- 대여 일정을 엄수하여 지정된 날짜에 반납하세요. 연장이 필요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장비 및 소품을 원상태대로 깨끗이 닦아서 반납하세요. 훼손 및 분실 시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안전에 유의하여 장비를 설치 및 사용하세요. 전문 인력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실외 사용 시 비나 바람으로부터 장비를 보호하세요. 필요시 텐트나 타프를 추가로 대여하세요.

- 대여 계약서를 꼼꼼히 읽고 대여 약관을 준수하세요. 문의사항은 미리 확인하세요.

■아웃도어 본부에서는 줄 조명 오징어 등, 파티 라이트, 스트링 라이트를 대여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본부는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 장비 대여 전문 업체로, 파티 장소나 행사장을 화려하고 분위기 있게 꾸미기 위한 조명 장비 렌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조명 장비 대여가 가능합니다:

- 오징어 등: 다양한 크기와 색상의 오징어 등
- 파티 라이트: 디스코 볼, 레이저, 스트로보 등 파티 조명
- 스트링 라이트: 여러 가지 색의 전구가 끈 모양으로 연결된 라이트

●자세한 대여료와 요금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상담하신 아웃도어 본부 닷컴입니다.

등산 장비, 캠핑 용품, 여행용품, 의류 제작, 축제, 행사, 사이클, 수리, 판매, 물품 대여 안내소

http://www.outdoorbonbu.com

서울 대구 부산 세종 울산 광주 창원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강릉 인천 수원 대전 순천 지역
상담전화 010-3953-0307

■제주도 아웃도어 본부 닷컴

http://www.jejuoutdoorbonbu.com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 서로 2934 T.064-794-0102

■제주도 쉼 렌털숍

www.jejuozycamping.com

제주 서귀포시 516로 767

■대구 쉼, 실내 글램핑/실내 야영장/파티룸/모임공간 대여/펜션

http://www.ozycamping.com

예약전화 010-2110-0929

■유튜브 채널

아웃도어 본부 인간극장 간접 체험 TV

https://youtube.com/@TV-kv3bp? si=IXlTNbswu8IWNx47

상담은 카카오톡 아이디:

아웃도어 본부 /문자 메시지 상담 가능

연결 사이트는 안전합니다

개인 및 단체 대여 전문, 출장 설치 해체

#오징어대여 #파티라이트대여 #줄등대여 #줄조명대여 #오징어렌탈 #줄등렌탈 #랜턴대여 #행사등대여 #행사랜턴대여 #축제랜턴대여 #플리마켓랜턴 #오징어등대여 #오징어등렌탈 #테이블 #의자 #오징어램프 #등산화수리 #등산장비as #텐트수리 #등산용품수리 #발전기 #테이블 #의자 #등산용품매장 #캠핑용품매장 #여행용품매장 #축제장비 #행사물품렌탈 #텐트대여 #캠프라인매장 #등산용품대여 #캠핑용품대여 #행사용품대여 #축제용품렌탈 #등산용품수리 #캠핑용품수리 #등산복수리 #등산화 #등산복 #에프터서비스 #대형테이블대여 #의자대여 #테이블대여 #단체파라솔대여 #단체테이블대여 #아이젠 #촬영소품대여 #침낭대여 #구명조끼대여 #플리마켓
#제주도오징어등대여 #제주오징어램프대여 #제주도행사장비대여 #제주도축제용품대여 #제주도텐트대여 #한라산등산용품대여 #제주도축제등대여 #제주 행사등 #서귀포파라솔대여 #서귀포시의자대여 #파라솔 #파라솔대여 #서울파라솔대여 #제주스탠드대여 #제주의자대여 #제주텐트대여 #제주행사장비대여 #제주축제용품대여#제주도행사용품렌탈 #제주도축제장비대여 #제주도행사장비렌탈 #제주도테이블대여 #제주도의자대여 #제주도물품대여 #제주등산화 #한라산아이젠 #한라산등산준비물 #한라산등반준비물
#제주프리마켓 #제주도텐트설치 #서귀포행사 #서귀포축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