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구 쉼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 오전 대실/숙박/오후 대실입니다.

대구 데이트 장소
대구 펜션
대구 데이트 장소
대구 좋은 펜션


■수익만을 위하여 시설 홍보를 위하여
유료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소수로 한 분 한 팀만을 위하여
아름아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구 글램핑
대구 대실 데이트
대구 파티 장소
대구 단체 펜션
대구 모임 장소 추천
대구 데이트 장소
대구 모임 장소 추천
대구 예쁜 펜션 대구쉼
대구 숙박
대구 생일파티 장소


●제목: "실내 글램핑으로 특별한 파티를 즐겨보세요!"

■대구 쉼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 대실/숙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여행을 가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대구 쉼에서 제공하는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은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곳은 아늑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생일파티나 동문회 모임을 갖기에도 좋고,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도 딱입니다. 특히, 실내 글램핑이라는 개념은 캠핑의 장점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편안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파티룸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파티룸은 최신 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대구 쉼에서는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절대 거쉼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 대실/숙박

■이번 주말에 대구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대구 쉼에서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을 예약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기로 했어. 평소에는 바쁘게 살다 보니 친구들과 모여서 여행을 가는 일이 많이 줄어들었는데, 이번에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계획으로..

■실내 글램핑이라고 해서 처음에는 어떤 것인지 궁금했는데, 사진을 보니까 정말 아늑합니다

■이용 종류 "대구 쉼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 오전 대실/숙박/오후 대실"

■대구 쉼에서 제공하는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 대실/숙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대구 쉼은 대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숙박 시설 중 하나로, 독특한 분위기의 글램핑 펜 센 파티룸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실내에 위치한 글램핑 펜 센 파티룸으로,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는 것과 유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파티룸은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나무로 만들어져 있으며, 실내에는 테이블과 의자, 조명 등이 갖추어져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대구 쉼의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은 대실과 숙박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실은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으며, 파티를 즐기기에 딱 좋은 옵션입니다. 또한,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하루 이용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나 파티를 개최할 수도 있습니다. 생일 파티, 친구들과의 모임, 작은 워크숍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구 쉼은 파티룸 이용에 필요한 음식과 음료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 쉼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은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숙박 시설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나 모임을 계획 중이라면, 대구 쉼을 한 번쯤 고려해 보세요.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이상으로 대구 쉼 실내 글램핑 펜 센 파티룸 대실/숙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상담하신
대구 쉼,
실내 글램핑/실내 야영장/파티룸/모임공간 대여/펜션 숙박 안내

예약전화 : T.010-3953-0307 / T.010-2110-0929

예약전화 : 053-768-0929

주소: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옥분리 315-3번지 / 대구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으로 514-7

■유튜브 아웃도어본부 인간극장 간접 체험 TV

■대구 쉼 펜션 실내 글램핑 숙박 대실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102호 2인 기준 숙박 요금
10평 실내 생일 파티하기 좋은 텐트와 테이블 의자가 있는 102호 숙박은 2인 기준 12만 원입니다.

▶102호 2인 기준 대실 요금
오전 대실 02~14시까지 이용 또는
오후 대실 15시~22시까지 이용 가능한 요금은 8만 원입니다.
1인당 대실 추가 요금 시 15,000원입니다. 최대 4인까지 가능합니다.
단, 4인 이상은 전화 상담해 주세요.

▶101호 4인 기준 숙박 요금
15평 실내  대형 면 텐트와 2층 침대, 소파가 있는 101호 숙박 4인 기준 17만 원입니다.

▶101호 2인 기준 대실 요금
오전 대실 02~14시까지 이용 또는
오후 대실 15시~22시까지 이용 가능한 요금은 105,000원입니다.
1인당 대실 추가 요금 시 15,000원입니다.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단, 6인 이상은 전화 상담 해주세요.

▶201호 4인 기준 숙박 요금
25평 단독 독채 넓은 방의 201호 숙박요금 4인 기준 22만 원입니다.
6인까지 인당 15,000원 추가 요금

▶201호 2인 기준 대실 요금
오전 대실 02~14시까지 이용 또는
오후 대실 15시~22시까지 이용 가능한 대실 요금은 130,000원입니다.
1인당 대실 추가 요금 시 15,000원입니다.
최대 6인까지 가능합니다.
단, 6인 이상은 전화 상담해 주세요.

#대구펜션 #대구 좋은 펜션 #대구 예쁜 펜션 #대구숙박 #대구캠핑장 #대구글램핑 #대구파티룸 #대구숙소 #대구펜션추천 #대구숙박추천 #대구놀기좋은곳 #대구놀만한곳 #대구갈만한곳 #대구대실 #대구대실좋은곳
#대구인근펜션 #대구근교펜션 #대구펜션예쁜곳 #대구펜션좋은곳 #대구펜션 #대구실내캠핑장 #대구가창글램핑 #대구근처펜션 #대구프로포즈장소 #대구이벤트장소 #대구데이트장소 #대구가볼만한곳 #대구모임장소대관 #대구실내글램핑 #대구근교휴가지 #대구근교여름휴가 #대구휴가 #대구피서 #대구숙박 #대구숙소 #대구여행코스 #대구바베큐장소 #대구비올때가볼만한곳 #대구눈올때가볼만한곳 #대구비오는날데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