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 한라산 등산용품 대여 아웃도어본부닷컴 내부
대여소 매장 숍 내부
등산화대여
스틱 대요
담모리
스파
등산 스틱
한라산 등반 준비물
한라산 등반 준비물
제주 아이젠 대여

 

장갑 대여
한라산 스틱대여
제주 아이젠 대여
한라산 국립공원 영실코스 등산용품 아이젠 등산화 스틱
스틱
장갑
어린이 아이젠 대여

 

어린이 등산화대여
등산화
한라산 등산용품 영실코스 장비 대여

 

한라산 국립공원 성판악 등산용품대여

 

한라산 등산 준비 하는곳 대여소 아웃도어본부

[제주도 여행]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통갈치조림 세트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여행을 다녀왔다. 아이들은 체험학습 보고서를 제출해야해서 실제로는 어른들끼리만 다녀왔는데 덕분에 더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우리 일행은 토요일 아침 일찍 티웨이항공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출발했고 미리 예약해둔 렌트카를 픽업하러 갔다. 그리고 곧장 점심식사를 하러 식당으로 이동하였는데 메뉴는 갈치조림이었다. 맛있는 조림요리를 배불리 먹은 후 근처 해변가로 티타임을 즐기러 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마치 외국에 나와있는 기분이었다. 티타임을 마친 후 숙소 체크인을 했다.

다음날 오전 일정은 에코랜드 테마파크 방문이었다. 기차를 타고 곶자왈 숲을 둘러보는 코스였는데 이국적인 풍경이 무척 아름다웠다. 다음 목적지는 선녀와 나무꾼이라는 실내 관광지였는데 추억의 거리를 재현해 놓은 곳이었다. 옛날 교복 입고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부모님 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소였을 것 같다. 마지막 코스로 성산일출봉에 올라갔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힘들긴 했지만 정상에 오르니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다. 저녁 식사는 흑돼지 구이를 먹었는데 육질이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다. 셋째 날 첫 번째 일정은 만장굴이었는데 왕복 1시간 정도 소요되었다. 동굴 내부 온도가 낮아서 긴팔 옷을 챙겨가는 게 좋다. 이어서 월정리 해수욕장 카페거리에 가서 바다 구경 실컷 하고 기념사진도 찍었다. 오후에는 섭지코지에 들렀는데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 좋았다. 시간 관계상 용눈이 오름은 못 갔지만 대신 비자림 숲길을 걸었다. 울창한 삼나무숲길이 장관이었고 공기도 상쾌해서 제대로 힐링 받는 기분이었다. 이렇게 2박 3일간의 짧은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여행은 모처럼만에 온 가족이 함께여서 더욱 특별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

제주도 아웃도어본부닷컴
www.jejuoutdoorbonbu.com

 

아웃도어본부

제주도 아웃도어본부닷컴, 장작,등산화,등산복,등산용품,캠핑용품,행사장비,아이젠,텐트,대여,무인매장

www.jejuoutdoorbonbu.com


비대면 무인매장 체험 하세요
05~22시까지 입니다
똑같지 않습니다.다릅니다.
퀄리티 고급 등산/캠핑/행사 장비 대여
이정도 내공에 이정도 숙련도에 이정도 열정에
이정도 퀄리티로
우리 아웃도어본부닷컴이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지!
등산/캠핑/여행/행사 장비 대여 전문
오십시오! 함께해요!
그런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리 778-5번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산간서로 2934
문의 010 3953 0307

#제주도등산용품대여 #제주장작
#제주도장작 #서귀포장작
#제주도캠핑용품대여
#제두도등산복 #제주도작업복 #제주도일복
#제주도농사복 #제주도등산장비대여 #제주도
#제주 #서귀포 #제주도아이젠대여 #물놀이용품대여
#제주도아이젠대여 #제주도등산화대여
#제주도여행 #제주도한라산등산용품대여
#제주도한라산등산화대여 #제주도한라산보온병대여
#제주도영실코스등산용품대여 #제주도백록담
#제주도여행 #제주도캠핑용품 #제주도텐트대여
#제주우도텐트대여 #우도백팩대여 #제주도캠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