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대구쉼 실내캠핑장 실내글램핑 펜션
파티룸 모임장소대여에 봄을 맞이하여
잔디씨를 뿌리고 나무를 심어서 조경 수목을 식재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예약 010-3953-0307
www.ozycamping.com




























대구쉼 펜션 캠핑장 글램핑 파티룸 모임장소대여에서 식재한 조경수 관련 정보를 드립니다.


조경수 조경과에 대하여

조경은 아름다운 경관을 만드는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경관을 창조하는 일은 단지 보고 즐기기 위해 가꾸는 요란한 장식이나 화장술과는 다르며, 마치 건축이 아름답고 편리한 건물을 짓고자 하는 듯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만들고 가꾸어 나아가는 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조경과는 자연 요소와 인공 요소를 결합, 구성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예술과 기술이 종합된 조경 분야에 종사할 수 있는 유능한 조경가 양성을 교육목표로 합니다.


잔디씨를 뿌렸습니다.

잔디가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잔디에 대하여 관련 정보를 드립니다.

분포지역

전국 각처에서 자란다.


형태

여러해살이풀이다.


크기

화경(花莖)의 높이는 10~15cm이다.


잎은 길이 5~10cm, 폭 2~5mm로서 편평하거나 안으로 말리며 어릴 때는 양면에 털이 있고 밑부분이 엽초로 되며 엽초 가장자리에 털이 있다.


꽃은 5-6월에 피고 꽃대는 높이 15-20cm로서 하부에 잎이 모여 나며 끝에 길이 3-5cm의 화수(花穗)가 달린다. 꽃대축에는 마디가 없으며 각 소분지 끝에 1개의 꽃이 달리고 작은이삭은 달걀모양으로서 길이 3mm, 지름 1.2-1.5mm이다. 포영은 1개이며 길이 3-4mm로서 자줏빛이 도는 윤채가 있고 호영은 포영보다 짧으며 막질로서 1맥이 있고 까락이 없다. 수술은 3개이고 암술머리는 2개로 갈라지며 깃털 모양이다. 꽃밥은 길이 1.5mm정도이다.


줄기

줄기는 옆으로 길게 뻗고 마른 엽초에 싸이며 마디마다 줄기와 뿌리가 돋는다.


생육환경

• 볕이 잘 드는 평지의 길가나 풀밭에서 자란다.


용도

• 관상용, 砂防工用(사방공용)으로 이용한다.



+ Recent posts